본문 바로가기

옷/하의

브랜디드 워싱진: 1916 RIVER STR JEANS [ CROP SLIM] 사이즈 리뷰

안녕하세요? 저는 스트레이트 핏이나 레귤러핏의 바지를 주로 입습니다. 하지만, 가끔씩 슬림핏의 바지가 입고 싶을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가성비가 괜찮아 보이는 슬림 크롭핏을 찾았습니다. 브랜디드에서 나온 1916 RIVER STR JEANS입니다.

처음 듣는 브랜드이기에 검색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니 브페쎄라고 아페쎄의 중청진과 비슷하게 만들었다는 모델을 판매중인 브랜드였습니다. 나름 가성비도 괜찮다는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바지 앞면입니다. 평소 입던 바지들에 비해 스키니함이 확 느껴지네요. 전반적인 마감처리도 만족스럽습니다.

 

내부 마감도 깔끔하네요. 제 기준 마감 합격입니다.

 

뒤의 가죽탭도 마음에 드네요. 지퍼는 YKK사의 지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부자재도 가격에 비해 만족스럽습니다.

 

-사이즈감

제 스펙은 175/75고 평소 바지는 허리 32~33 정도를 입습니다. 사이즈 표를 보고 너무 달라붙지 않게 입고 싶어서 한사이즈를 업하여 34 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실착감은 슬림진이지만 너무 달라붙지 않아 만족스럽습니다. 하지만 벨트는 필수입니다.

 

-총점:★★★★☆

 

-총평

 

전체적인 마감, 핏은 개인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두께감도 4계절 내내 활용하기에 괜찮을 것 같습니다. 워싱도 자연스럽게 잘 빠졌고 진청의 색감도 괜찮네요. 워싱진에서 대부분의 바지에서 아쉬운 무릎 부분도 무릎발사가 이 가격대의 청바지들에 비해 덜한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약간의 이염이 있으나 전 청바지는 세탁안하고 입기도하고 흰 신발을 신지 않기 때문에 신경쓰이진 않네요.